인사말

2024년 9월,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는 세계 복음화를 위해 아시아 교회와 한국 교회가 공동으로 섬기는 축복의 자리입니다. 한국 교회가 로잔운동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한국 교회의 기도가 모아져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길 기대합니다. 이번 로잔대회를 통해 세계 교회의 형제자매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임을 고백하고 감사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세계 교회가 새로운 시대적 소명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자 헌신하는 역사적인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제4차 로잔대회 공동조직위원장, 한국로잔위원회 의장 | 이재훈 목사


로잔운동의 국제본부에서 인사드리게 되어서 기쁩니다. 제4차 로잔대회가 한국에서 열리는 것은 꿈만 같은 일입니다. 그 꿈이 현실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희생과 사랑, 협력과 은혜가 필요합니다. 이 귀한 사명을 위해서 한국로잔위원회와 이재훈 목사님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를 사용하셔서 세계 교회뿐만 아니라 한국 교회도 더욱 선교에 동참하고 연합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서울에서 시작되는 글로벌 선교 연합을 통해서 하나님의 백성이 함께 일하는 복음의 아름다움과 능력이 전 세계와 한국 사회에 나타나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제4차 로잔대회 공동조직위원장, 국제 로잔운동 총재 | 마이클 오 박사

저는 2022년 12월 선한목자교회의 담임목사직을 내려놓고, 이제는 ‘물 떠온 하인’의 심정으로 제4차 로잔대회 한국준비위원회 준비위원장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한국준비위원회는 앞으로 한국 교회가 연합하여 제4차 로잔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로잔대회의 많은 기도제목과 중요한 내용을 담아 월간 소식지로 한국 교회와 성도님들을 섬길 것입니다. 한국 교회가 제4차 로잔대회를 준비하고 치르는 가운데 하나님의 영적 부흥을 경험하고 이 부흥을 세계 교회에 흘려보내길 기도합니다. 이 놀라운 하나님의 계획을 위해 한국 교회 모든 목회자들과 성도님들께서도 중보기도와 응원으로 대회를 섬기는 한국준비위원회와 동행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가 앞으로의 준비 과정과 2024년 제4차 로잔대회를 통해, 한국 교회와 세계 교회를 회복시키시고 세계 선교의 완성을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함께 체험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제4차 로잔대회 한국준비위원회 위원장 | 유기성 목사

2024년 제4차 로잔대회가 한국에서 열리게 된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이자 섭리입니다. 지난 50년간 로잔운동은 세계 선교를 위한 인플루언서와 아이디어를 연결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귀한 역할을 감당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유일성과 성경의 절대적 권위에 기반한 복음주의 선교가 전 세계로 확산하는 데 로잔운동은 영적인 활력과 창의적인 전략들을 제공했습니다. 20세기 후반부터 세계 선교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감당해 온 한국 교회가 이번 로잔대회를 통해서 로잔의 정신인 겸손(Humility), 정직(Integrity), 단순(Simplicity)을 체득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2월 미국 애즈베리 대학에서 일어난 부흥은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도 하나님은 살아계시며 그분을 간절히 찾는 이들을 통해서 역사하십니다. 한국 교회와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4차 로잔대회 한국준비위원회 총무 | 문대원 목사